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힙합, 드랍 더 비트

배방생활문화센터 문화예술 수강생 모집

등록일 2018년10월08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배방생활문화센터 활성화 프로그램으로 선정된 <힙합, 드랍 더 비트>와 <원예와 함께하는 생활의 풍요로움>이 10월부터 개강한다.

아산문화재단이 주최하고 배방생활문화센터가 주관하는 이번 프로그램은 시민들의 문화예술적 역량을 키우며 문화예술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계획됐다.

<힙합, 드랍 더 비트>는 M.net 프로그램인 고등래퍼 시즌2의 참가자 딕키즈 크루 소속 김세령이 10월21일을 시작으로 9주간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수강신청은 중·고등학생만 가능하며 힙합에 대한 이해, 연습·레코딩·믹스테이프 제작 등 실습, 발표회까지의 커리큘럼이 예정됐다.

신청기간은 10월17일(수) 오후 6시까지며 10월21일부터 12월16일까지 매주 일요일 오후 2시부터 2시간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비는 무료다.
<원예와 함께하는 생활의 풍요로움>은 신용순 강사의 진행으로 플라워박스, 라운드형 꽃꽂이, 다육식물 모아심기, 스카프 염색, 실내식물을 이용한 디쉬가든 등 다양한 원예활동이 준비됐다.

신청기간은 10월15일(월) 오후 6시까지며 10월17일부터 12월19일까지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부터 2시간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비는 무료며 별도의 재료비가 필요하다. 위 프로그램들은 아산문화재단 홈페이지(http://afac.or.kr)에서 수강신청이 가능하며, 프로그램에 관한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아산문화재단(☎541-7319)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정구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