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선학학원 제11대 송영천 이사장 취임

“건학이념 애천·애인·애국으로, 차세대 교육기관으로 거듭나길”

등록일 2018년07월12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선학학원은 제11대 이사장으로 송영천 선학글로벌교육재단 이사장이 11일 오전 11시 선문대 본관 국제회의실에서 취임했다고 밝혔다.

학교법인 선학학원 송영천 이사장이 취임했다.

선학학원은 제11대 이사장으로 송영천(61) 선학글로벌교육재단 이사장이 11일 오전 11시 선문대 본관 국제회의실에서 취임했다고 밝혔다.
학교법인 선학학원은 선문대학교, 선화예술고등학교, 선화예술중학교, 선정고등학교, 선정국제관광고등학교, 선정중학교, 경복초등학교, 선화유치원 등 8개 학교가 있다.

송영천 이사장은 “애천·애인·애국의 건학이념으로 21세기가 원하는 교육의 질적·양적수준 향상을 실현해 나가야 한다”며 “선학학원의 비전을 이루고, 한국사회와 시민으로부터 신뢰와 사랑받는 사학법인의 모델이 되도록 제반환경을 조성할 것”이라고 밝혔다.

송 이사장은 이어 “선학글로벌교육재단의 세계적 네트워크를 활용해 선학학원도 글로벌시대 한국교육을 선도적으로 이끌어 나갈 수 있도록 해야 한다”며 “열린사고로 소통과 신뢰를 기반으로 학교발전을 지원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황선조 선문대 총장은 “송영천 이사장의 취임을 환영한다”며 “건학이념을 중심으로 세계 앞에 미래를 밝힐 사학으로 우뚝 서는 선학학원이 되고 선문대학교가 되도록 노력하자”고 말했다.

이기성 가정연합 한국회장은 “미래를 책임지는 인재를 양성하고, 더 나아가 선학학원만이 아닌 국가와 세계 평화를 위한 교육기관으로 발전하도록 노력해 달라”고 말했다.

취임식에는 황선조 선문대 총장, 이기성 가정연합 한국회장, 천주평화연합 송광석 회장, 선학학원 산하 기관장 등 200여 명이 참석했다.

이정구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