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서대는 아산캠퍼스에서 재학생으로 구성된 홍보대사 ‘호응 5기’ 발대식을 갖고 임명장과 볼로타이를 수여했다고 11일 밝혔다.
호서대학교(총장 이철성)는 아산캠퍼스에서 재학생으로 구성된 홍보대사 ‘호응 5기’ 발대식을 갖고 임명장과 볼로타이를 수여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호응 5기’ 학생 홍보대사는 총 80여 명이 지원해 서류심사와 끼, 가능성, 역량 등 심층면접을 통해 13명이 선발됐다. 이날 발대식은 박천길 입학팀장의 사회로 홍보대사 선서, 조상섭 입학처장 축사 및 격려사로 진행됐다.
조상섭 입학처장은 축사에서 “홍보대사는 다양한 능력과 이미지를 창출하는 호서대의 얼굴로 앞으로 1년 동안 대학에 대한 열정과 관심으로 활동해 줄 것을 부탁드린다”며 “입학처에서도 홍보대사에 대해 최대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홍보대사들은 ▷브로슈어 및 모집요강 학생 모델 ▷고교 특강 및 입학설명회 도우미 ▷대학 탐방 프로그램 캠퍼스 안내 ▷입시박람회 행사 도우미 등의 임무를 수행한다. 대학에서는 이들에게 캔두마일리지, 단복 및 활동비, 동아리방 등을 제공한다.
홍보대사 5기 최재영(항공서비스학과)씨는 “대학을 대표하는 자랑스러운 일을 할 수 있어 영광”이라며 “신입생 유치를 위해 책임감을 가지고 활동하겠다”고 말했다. 호서대 학생 홍보대사는 2014년 발족했다. 홍보대사는 그동안 ‘호서대여 응답하라!’ 호응1기 18명, 2기 20명, 3기 18명, 4기 16명이 활동해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