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이영해 후보, 용화아이파크 주민 감사패

아산초 개교, 주민생활 편익증진 공로

등록일 2018년05월27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아산시의원 가선거구에 출마한 자유한국당 이영해 아산시의원이 용화 아이파크아파트 입주민들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아산시의원 가선거구에 출마한 자유한국당 이영해 아산시의원이 용화 아이파크아파트 입주민들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이영해 의원은 25일 오후 6시 용화아이파크 아파트에서 개최된 ‘용화아이파크아파트 입주민 한마음 축제’에서 오점근 동 대표회장으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이번 감사패 증정과 관련 오점근 동 대표회장은 “지난 2015년 감사원이 아산초등학교 신설을 유보 조치한 것과 관련 주민들과 함께 관공서를 찾아다니며 아산초등학교의 개교 필요성을 역설하는 것은 물론 아산시의회 의원 전원의 이름으로 아산초등학교 건립 건의문을 이끌어 내는 등 아이들이 좋은 교육환경에서 공부할 수 있도록 아산초등학교 건립에 많은 노력을 기울여 준 점에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오 회장은 이어 “이영해 의원은 아파트 생활환경 개선에 많은 노력을 기울여 주민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생활하는 데 많은 도움을 준 사실이 있다”고 말했다.

용화아이파크아파트 입주민 일동으로 감사패에 “용화아이파크 아파트의 주거환경 개선과 주민생활 편익증진을 위해 힘써 주신데 대해 감사의 뜻을 이 패에 담아 드립니다”라고 새겼다. 이영해 의원은 “지역주민의 불편을 해결하는 것이 생활정치인 시의원의 당연한 역할인데 감사패까지 받게 돼 매우 고맙고 영광스럽다”며 “이번 선거에서 반드시 당선돼 주민들의 가려운 곳을 긁어 드리는 주민 밀착형 시의원이 되겠다”고 말했다.

박혜정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