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깨끗한 정치, 시민과 공유하겠다”

김영권 민주당 충남도의원 후보 ‘희망 펀드’ 출시

등록일 2018년05월16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1만원부터 약정이 가능한 ‘희망 펀드’는 1차로 15일부터 오는 31일까지 모집하고 연 3.0%의 이자를 적용해 8월15일까지 상환한다.

충남도의원 아산 1선거구 더불어민주당 김영권 예비후보가 선거비용 마련을 위한 ‘희망 펀드’를 출시한다.

김영권 후보 측은 총 선거자금 5100만원 중 3000만원을 마련하기 ‘희망 펀드’를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 아산시 후보 중 가장 먼저 출시된 김영권 예비후보의 ‘희망 펀드‘는 깨끗한 정치자금 마련과 선거자금의 투명성을 높이고, 시민과 함께 도정을 공유하는데 일조할 것이라고 밝혔다.

1만원부터 약정이 가능한 ‘희망 펀드’는 1차로 15일부터 오는 31일까지 모집하고 연 3.0%의 이자를 적용해 8월15일까지 상환한다. 김영권 충남도지사 예비후보는 “지방자치분권시대에는 무엇보다 시민과 함께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며 “시민과 함께 행복한 아산을 만들어 간다는 의미로 펀드를 출시했다”고 배경을 설명했다. 김영권 후보는 이어 “펀드를 통해 선거자금의 투명성을 높이고, 깨끗한 정치, 시민이 참여하는 선거문화 정착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희망 펀드는 계좌송금 또는 김영권 후보 선거사무소(온천대로 1144) 직접 방문을 통한 약정도 가능하다.
 

이정구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