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엔씨엘바이오 50억원 투자유치

호서대 벤처기업, 고기능성 화장품 제조

등록일 2018년02월28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엔씨엘바이오는 초기 100억원이 넘는 규모의 투자 제안도 있었으나, 기업의 성장 규모에 맞춰 이번 투자를 유치하게 됐다고 밝혔다.

호서대학교(총장 이철성)는 벤처창업보육센터에 입주한 ㈜엔씨엘바이오가 자산운용사로부터 50억원 규모의 투자 유치에 성공했다고 2월27일 밝혔다.

㈜엔씨엘바이오(대표이사 성민주)는 지난 2016년 설립된 의약품 및 화장품 원료인 펩타이드 개발, 생산 및 고기능성 화장품을 제조하는 전문 바이오 벤처기업이다.

호서대학교 벤처창업보육센터에 입주하고, 중소벤처기업부의 창업아이템사업화의 사업을 수행하면서 지속적으로 성장해온 ㈜엔씨엘바이오는 벤처창업보육센터의 기업 가치평가 지원을 통해 투자 유치를 시작했다. 초기 100억원이 넘는 규모의 투자 제안도 있었으나, 기업의 성장 규모에 맞춰 이번 투자를 유치하게 됐다고 밝혔다.

엔씨엘바이오는 최근 전문 경영인을 영입하고, 탄탄한 마케팅과 우수한 제품의 독보적인 경쟁력을 바탕으로 꾸준한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다. 

성민주 대표는 “이번 투자를 통해 생산 설비를 구축하고 신제품 개발을 통해 1000만불 이상을 수출할 수 있는 탄탄한 벤처기업으로 거듭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밝혔다.

호서대학교 벤처창업보육센터는 오랜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창업기업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지원하는 등 벤처창업지원 전문기관으로 거듭나고 있다.

이정구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