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이창규 부시장, 취임 첫 행보 농업기술센터

시정현황 파악위한 부서방문…AI 방역대책 현황 먼저 점검

등록일 2018년01월09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이창규 아산시 부시장이 업무보고를 받고 있다

제16대 아산시 부시장으로 취임한 이창규 부시장은 지난 4일부터 농업기술센터를 시작으로 부서 방문 업무보고를 받으며 본격적인 시정현황 파악에 나섰다.

이 부시장은 부서 방문을 통해 시의 주요 현안과 역점사업에 대해 보고 받으며 부서장 및 팀장들과 시정에 대한 의견을 나눴다.

이 부시장은 “그동안 시정성과를 바탕으로 시민이 행복한 아산, 시민이 행복을 실감할 수 있는 아산을 구현할 수 있도록 소통과 협력을 기반으로 한 혁신 행정을 추진할 것과 자율과 책임 속에서 공정하게 맡은 바 소임을 다하는 공직자가 될 것”을 당부했다.

이 부시장은 아산과 인접한 천안 지역 소하천 야생조류 분변 고병원성 AI 확인에 따라 AI 재난안전대책본부를 운영하는 농업기술센터를 가장 먼저 찾아 AI 바이러스의 농장 유입 방지와 확산 예방을 위해 총력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사업소를 시작으로 진행된 부서 방문은 10일까지 이어졌다. 이후 읍면동 방문을 통해 행정의 최일선에서 일하는 민원접점 직원들을 격려하고 지역 여론을 청취하며 현장 중심의 소통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이정구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