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상작은 내년 1월부터 온양온천전통시장 이벤트광장에 게시하며 호서대학교 창업지원단, 온양온천전통시장 상인회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호서대학교(총장 신대철) 창업지원단은 ‘2017 온양온천전통시장 공모전’ 시상식을 14일 아산캠퍼스 강석규교육관 국제회의실에서 개최했다.
이번 공모전은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열렸다. ‘情과 Information’을 주제로 지난 9월25일부터 10월25일까지 접수한 사진과 UCC를 공모 주제의 적정성 및 명확성, 표현력, 대중성, 참신성 등을 기준으로 평가해 최종 사진 11점, UCC 3편을 선정했다.
시상식에서는 호서대 창업지원단 부단장 김동진 교수와 공모전 수상자 및 내외인사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대상 2명, 최우수상 4명, 우수상 8명에게 각각 상패와 상금을 수여했다.
수상작은 내년 1월부터 온양온천전통시장 이벤트광장에 게시하며 호서대학교 창업지원단, 온양온천전통시장 상인회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번 공모전을 후원한 아산시 관계자는 “온양온천전통시장을 시각적으로 홍보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다”고 전했다.
창업지원단 김동진 교수는 “학생들과 일반인들의 작품이라는 게 믿기지 않을 만큼 출품작 수준이 인상적이었다”며 “앞으로도 우리의 전통시장 이미지 강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