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김희영 의원, 모범운전자회 감사패 수상

사회안전망 구축과 지원체계 마련 공로 인정

등록일 2017년11월07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아산시의회 김희영(맨 오른쪽) 의회운영위원장이 6일(월) 아산시모범운전자회로부터 감사패를 수상했다.

아산시의회 김희영 의회운영위원장이 6일(월) 아산시모범운전자회로부터 감사패를 수상했다.

김희영 의회운영위원장은 평소 아산시 모범운전자의 교통 봉사할동에 관심을 갖고 지원에 노력했으며, 교통경찰 보조자로서의 원활한 교통질서유지 활동, 교통사고 예방 캠페인, 교통 및 안전사고 등 긴급재난 시 구조 활동, 재난예방 활동 등 모범운전자회의 사회안전망 구축에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기 위한 의정활동을 펼친 공로다.

아산시 모범운전자회는 “김희영 의원은 평소 모범운전자에 대한 지대한 관심과 적극적인 지원을 위해 노력했다”며 “선진 교통문화 정착과 교통안전에 기여한 공이 남달라 감사패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김희영 의원은 “뜻 깊은 자리에서 마음을 담은 패를 수상해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아산시 모범운전자회의는 선진 교통문화 정착과 지역사회 안전망 구축을 위해 노력하는 모범적인 단체로, 앞으로 지역을 위해 봉사하는 단체로 더 발전하고 확대되길 바란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김희영 의원은 지난 제193회 임시회에서 모범운전자 연합회 아산지회의 사업에 필요한 보조금 지원근거를 마련하기 위해 아산시 모범운전자회 지원에 관한 조례안을 발의해 제정한 바 있다. 

이정구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