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새로운 성장 동력 발굴할 터”

박성순 의원, 아산시장 출마선언 기자회견

등록일 2017년09월21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아산시의회 박성순 의원은 20일 오전 11시 온양박물관 사거리 본인 사무실에서 2018년 지방선거에서 아산시장 출마의사를 밝히는 기자회견을 가졌다.

“아산은 새로운 성장동력을 발굴하고 동시에 환경, 농업, 역사, 문화, 예술 등 기본에 충실한 균형발전을 준비해야 한다.”

아산시의회 박성순 의원(50·더불어민주당)은 20일 오전 11시 온양박물관 사거리에 자리 잡은 자신의 사무실에서 2018년 지방선거에 아산시장 출마의사를밝히는 기자회견을 가졌다.

박성순 의원은 기자회견문에서 “아산시는 짧은 시간에 비약적으로 성장했으며, 앞으로도 역동적인 성장잠재력을 보유한 도시”라며 “개발과정에서 발생할 수밖에 없는 갈등과 위험요소 등이 개선되고 풀어야할 과제들이 산적해 있다”고 말했다.

이어 “그동안 시의원으로서 시정의 중심에서 체험하며 급변하는 아산시의 발전욕구를 담아내기에 역부족인 현실에 행정혁신의 필요성을 절감했다”며 “행정은 새로운 시대에 맞게 혁신돼야 하고, 혁신의 중심에는 시민과의 소통이 있으며, 세계는 4차 산업혁명의 시대로 가속화되고 있고, 기존산업은 위기를 맞고 있다”고 말했다.

박성순 의원은 급변하는 정세 속에서도 아산의 미래를 준비해온 정책과 구상에 대해 향후 자세한 공약으로 제시 할 것이라고 밝혔다.

박 의원은 “이제 아산의 미래를 위해 용기를 내 새로운 발걸음 내딛고자 한다”며 “혼자 빨리 가기보다 시민과 함께 동행하고 싶다”며 “부디 발걸음에 동행해 주시기 바라며, 시민과 함께하는 동행은 올바른 시정을 이끌 수 있는 커다란 용기이며, 지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박성순은 누구?

-1967년 아산시 음봉면 출생
- 아산시의회 의원(前운영위원장)
- 충무행복포럼 상임대표

▶학  력
-음봉초등학교(51회)
-음봉중학교 졸업(10회)
-북일고등학교 졸업(8회)
-단국대학교 회계학과 졸업
-단국대학교 정책대학원 정책학과 (사회복지1급) 석사
-호서대학교 대학원 행정학 박사과정수료
  
▶정치이력
-열린우리당 아산시지역위원장(전)
-문재인대선후보 아산시 선거대책위원장(19대)
-문재인대선후보 문화예술특보(20대)
-더불어민주당 중앙선대위 자치분권균형발전위 부위원장(20대)
-더불어민주당 아산시의회 대변인

▶사회이력
-유원대학교 석좌교수
-국제문화관광진흥협회장
-동북아연구소 연구위원장(유원대학교)
-아산YMCA 이사
-(사)한국커뮤니케이션학회 부회장

이정구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