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온양한올중, 함께 읽는 영자신문

등록일 2017년09월14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온양한올중학교(교장 이창식)는 올해로 8번째 영자신문(H.E.L.P.)을 발행했다.

2010년부터 시작해 매년 학교소식은 물론 한올인들의 학교생활, 관심사, 핫 이슈, 만화 등을 학생들의 시각으로 기사를 취재하고 편집 및 작성에 이르기까지 열정을 갖고 영자신문을 발행했다.

특히 이번 발행된 영자 신문은 학교 주변에 있는 20여 개 초등학교 6학년 학생들에게도 함께 배포해 지역 초등학생들에게도 영어 학습에 대한 관심을 유도했다.

영자신문 동아리 반장인 3학년 이경민 학생은 “평소 영어에 흥미가 많은데, 이번 영자신문을 만들면서 우리의 생각을 논리적으로 정리해 영어로 표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돼 뿌듯하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후배들이 한올 영자신문에 관심을 갖고 영어에 자신감을 가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동원 지도교사는 “영자신문을 통해 NIE(신문활용교육)를 영어와 접목해 세상과 소통하는 살아있는 영어를 즐기는 학생들의 모습을 보니 흐뭇하다”며 “앞으로도 더욱 멋진 영자신문으로 지역의 많은 학생들과 만나고 싶다”고 말했다.

이정구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