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현대자동차 아산공장, 복지차량 후원

복지차량후원으로 찾아가는 맞춤형복지 기여

등록일 2017년08월30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아산시 사회복지시설을 위한 ‘행복드림카’ 전달식. (왼쪽부터 성모신나는일터 이영미 대표, 아산시기초푸드뱅크 유계준 뱅크장, 현대자동차 이상훈 전무(공장장), 복기왕 아산시장, 현대자동차 한석모 노동조합사무장, 따사모 유영금 대표,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이관형 회장, 아산서부종합복지관 이건열 관장)


아산시 인주면 소재 현대자동차아산공장(전무 이상훈)과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이관형)는 8월29일 아산시를 방문해 사회복지시설을 위한 복지차량 4대를 전달했다.

이번에 현대자동차아산공장에서 후원한 복지차량 4대는 1억원 상당의 스타렉스3대와 냉동탑차 1대로 사회복지시설의 복지사업활성화를 위해 지원하게 됐다.

현대자동차아산공장 이상훈 전무는 “저소득계층에게 희망이 되어 주는 복지시설들의 차량이 낡아 업무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소식을 듣고 마음이 아팠다”며 “이번차량지원을 통해 어려움에 처한 많은 분들에게 복지혜택을 전할 수 있는 희망의 복지차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복기왕 시장은 “소외된 이웃들의 마음에 사랑을 심어 줄 수 있도록 후원해 주신 현대자동차 아산공장에 감사드린다”며 “아산시도 이에 발맞춰 찾아가는 맞춤형 복지센터 사업을 활발하게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전달한 복지차량은 따사모 봉사단, 성모신나는일터, 아산서부종합사회복지관, 아산시기초푸드뱅크에 지원했다.

현대자동차 아산공장은 이번 복지차량지원사업 외에도 아산지역 저소득층의 복지증진을 위해 이웃돕기 성금으로 매년 5000만원을 전달하고 있으며 저소득층에 대한 상품권 지원 및 지역아동센터 후원 등 다양한 지원사업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이정구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