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천안소방, 2017년 새해 힘 찬 출발 다짐

2일 시무식, ‘안전한 천안만들기에 최선 다할 것’

등록일 2017년01월10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지난 2일 열린 동남소방서 시무식.

천안동남소방서(서장 송원규)는 지난 2일(월) 오전 동남소방서 4층 대회의실에서 소방공무원 9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새해 희망찬 출발을 다짐하는 2017년 시무식 행사를 가졌다.

이 자리에서 송원규 동남소방서장은 신년사를 통해 “2016년 화재를 비롯한 각종 행사, 재난 등 일선에서 숨 가쁜 한 해를 보내며 안전한 한해를 보낼 수 있었던 것은 직원 여러분들의 헌신적인 노력이 있었기에 가능했다”고 격려했다. 또 “새해에는 복잡 다양한 재난유형에 능동적 대처 및 대응능력 향상을 위해 현장 안전관리를 최우선으로 안전한 천안 만들기에 힘 써줄 것과 전 직원간 소통을 통해 일하고 싶은 활기찬 직장 만들기에 동참해 줄 것”을 당부했다.

서북소방서도 2일 오전10시 서내 3층 대회의실에서 소방공무원 1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7년 시무식’을 가졌다.
여기서는 김봉식 서북소방서장의 신년사와 함께 2016년 주요업무 성과에 따른 유공자 표창 및 2017년 주요 업무 추진 방향 선정 및 직원 간의 새해 인사 등의 시간이 이어졌다. 김 서장은 전 직원과 일일이 악수를 하며 새해의 소망을 서로 나눴다.

김봉식 서북소방서장은 “여러 가지 힘든 여건 속에서도 꿋꿋이 각자 맡은 자리에서 열심히 근무해 준 직원들에게 감사하다. 새해를 맞아 안전사고 방지 최우선, 청렴도 향상, 공직기강 확립에 노력하자. 기본에 충실하고 동료와 화합하고 소통하는 서북소방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 하자”고 말했다.
<이진희 기자>

이진희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