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톱텍, 체육꿈나무 육성 적극지원

온양용화중 수영, 아산고 하키부 후원협약

등록일 2017년08월01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아산테크노밸리 입주업체인 ㈜톱텍은 온양용화중 수영부와 아산고 하키부 후원을 약속하는 협약을 체결했다.

아산테크노밸리 입주업체인 ㈜톱텍(대표이사 방인복)은 온양용화중(교장 홍권표) 수영부와 아산고(교장 오대식) 하키부 후원을 약속하는 협약을 7월28일 체결했다.

복기왕 아산시장이 ㈜톱텍 방인복 대표이사에게 감사패를 수여하고, 이어 김준표 아산시교육지원청 교육장이 참석해 온양용화중과 아산고 순서로 자매결연식을 진행했다.

방인복 대표이사는 “스포츠도시로 발돋움하는 아산시에서 추진하는 학교체육 꿈나무 육성사업에 참여해 보람으로 생각한다”며 “앞으로 지속적인 회사의 성장을 통해 지원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홍권표 온양용화중 교장은 “톱텍을 비롯한 많은 분들의 응원과 격려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어린선수들이 자신의 성장과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열심히 뒷받침 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오대식 아산고 교장은 “어려운 경제여건에서도 체육 꿈나무들을 위한 소중한 도움에 감사드린다”며 “더욱 좋은 여건에서 운동에 전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온양용화중과 아산고에 후원을 약속한 ㈜톱텍은 1992년에 회사를 설립해, 2009년 아산테크노밸리에 입주한 디스플레이(OLED, LCD) 공정장비 및 물류설비 등 자동화 설비 전문업체다.

2009년 대통령표창, 2013년 지식경제부 주관 신지식인상 수상, 2015년 7000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고, 임·직원 450명에 2017년 매출 1조원이 예상되는 아산의 대표적인 기업 중 하나다.

이정구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