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언어천재 ‘조승연 작가’ 특강

외국어를 통해서 보는 이해와 오해의 한 끝 차이

등록일 2017년07월17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아산시 평생학습관(관장 김오직)에서는 7월26일(수) 오후 7시 평생학습문화센터 공연장에서 언어천재이면서 스타작가인 조승연 씨를 초청해 ‘외국어를 통해서 보는 이해와 오해의 한 끝 차이’라는 주제로 행복아산 시민아카데미를 개최한다.

이번 특강은 외국어를 익히면서 겪은 시행착오와 같은 말이지만 나라마다 다르게 사용하기도 하는 문화차이를 이해하는 시간 뿐 만 아니라 모든 엄마들의 공통 관심사인 자녀의 어학 공부법 강연도 있을 예정으로 학생들에게도 유익한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등 7개 국어를 능통하게 구사해 언어천재로 알려진 조승연 작가는 Otvn ‘어쩌다 어른’, ‘비밀독서단’, JTBC ‘말하는 대로’, ‘비정상회담’, MBC ‘라디오스타’ 등 다수의 프로그램에 출연해 주목을 받았다.

조승연 작가의 저서로는 ‘플루언트(영어 유창성의 비밀)’, ‘이야기 인문학’, ‘그물망 공부법’, ‘비즈니스 인문학’ 등 18권의 책을 집필하기도 했다.

다음 특강은 9월27일 가정법률 전문변호사 양소영 씨를 초청해 ‘황혼에 아름다운 부부로 살아가는 지혜’라는 주제로 진행될 예정이다.
문의: 537-3372

이정구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