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고면에 위치한 옹기 및 발효음식 전시·체험관에서 여름방학과 휴가철을 맞아 ‘여름방학 풀 패키지 관광상품’을 선보인다.
아산시(시장 복기왕) 도고면에 위치한 옹기 및 발효음식 전시·체험관(옹기체험관)에서 여름방학과 휴가철을 맞아 옹기체험관 활성화와 아산시 관광발전을 위해 주요 관광명소의 입장권을 연계 판매하는 ‘여름방학 풀 패키지 관광상품’을 선보인다.
이 상품을 이용하면 옹기체험관은 물론 온천을 체험할 수 있는 파라다이스도고, 아산스파비스 워터파크를 비롯해 아산의 대표관광지인 현충사, 외암민속마을, 공세리성당, 세계꽃식물원, 코미디홀, 레일바이크도 할인가에 이용 할 수 있다.
아울러 당진시의 협조를 얻어 삽교호 함상공원과 당진월드 아트서커스 공연관람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을 구성했다.
4인 가족을 기준으로 2박3일 숙박과 식사 및 아산시 인근 관광지를 두루 돌아보고 체험할 수 있는 ‘여름방학 풀 패키지 관광상품’은 각 관광지 입장료 보다 최대 50%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문화관광과 박미선씨는 “7~8월 여름방학을 맞아 아산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다양한 관광지 정보와 관광코스 이용권을 쉽고 편리하게 제공할 수 있다”며 “아산시 지역관광 활성화에 크게 이바지하는 관광기획 상품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문의: 옹기체험관(☏549-00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