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선문대, 고교생 대상 오픈캠퍼스 개최

전공체험에서 대학생활까지 대학 맛보기 체험

등록일 2017년06월13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선문대(총장 황선조)가 오는 7월 13일부터 15일까지 사흘간 충남 및 경기남부지역 고교생 대상으로 학과 탐방 및 캠퍼스 투어 프로그램인 ‘2017 선문 오픈캠퍼스’를 개최한다.

선문 오픈캠퍼스는 전공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학과 사전 정보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총 5개 단과대학 30개 학과가 참여하는 이번 행사는 학생이 희망하는 학과를 직접 방문해 평소 궁금했던 전공 학문의 학습 내용과 졸업 후 진로에 대해 알아볼 수 있다.

특히 학과 교수와 1대1 상담을 통해 진로와 대학생활 그리고 취업까지 자세한 정보를 받아볼 수 있다. 사전신청자에 한해서는 모의면접, 진학지도교사단과의 학생부 상담, 캠퍼스 투어, 동아리 체험 등 다채로운 행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오픈캠퍼스와 더불어 2018학년도 학생부전형 설명회도 개최한다.

정영근 입학처장은 “이번 선문-오픈캠퍼스는 고등학생들의 진로설계에 도움이 되도록 전공체험에서 대학생활까지 교수와 재학생들로부터 직접 설명을 듣도록 구성했다”며 “특히 사교육에 의존하기 쉬운 예체능 부분의 모의실기를 실시해 고등학생들의 입시 부담을 경감시키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선문대는 교통 편의를 위해 버스를 제공하며, 오후 참가자들에게는 중식도 제공할 예정이다. 신청 접수는 선착순으로 모집 중이다.
행사 관련 자세한 문의는 선문대학교 입학처 장현정 입학사정관에게 문의하면 된다.
530-8033

이정구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