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인터뷰 김순철 온양온천1동장-주민의 작은 의견 소중히 여기는 행정

등록일 2003년01월18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온양온천1동은 아산시 중심부에 위치해 3차 산업 발달을 주도할 뿐 아니라 학교, 병원, 상가 등 주민 편의 시설이 집중돼 있다. 예로부터 유명한 온천의 근원지로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온천의 고장이기도 하다. 김순철 동장은 “이같은 시대에 부응해 최선을 다하기 위해 행정의 할 일은 크다”고 말한다. 김 동장은 21세기 우리 환경은 지방화, 정보화 시대로 매우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 이런 환경 변화에 따라 우리 동사무소도 금년 11월경 주민이 주인되는 주민자치센터가 선보였다고 밝혔다. 그는 이같은 시설을 주민을 위한 문화, 복지의 열린 공간으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 운영하겠다고 피력했다. 그는 또한 온양온천1동 전직원은 스스로 경쟁력을 키워 주민이 만족할 수 있도록 불편사항을 찾아서 해결하는 질 높은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김 동장은 “무엇보다 행정은 주민들의 작은 의견도 소중히 여기는 열린 창구의 기능과 유익하고 알찬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행정역할을 다하겠다”며 힘찬 도약을 펼쳐 보였다.
주아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