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미군 험프리스 부사단장, 아산시 방문

아산시 관광지 이용에 관한 사항 논의

등록일 2017년04월04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3일 오후, 평택 미군기지 캠프 험프리스 행정부사단장인 데이빗 프랜시스 준장이 아산시를 방문했다.

데이빗 프랜시스 준장은 이날 복기왕 시장과 평택 미군기지 부대원 및 가족의 아산시 관광과 관련사항을 논의했다.

아산시는 2015년 캠프 험프리스에서 열린 한미 친선의 날 ‘스프링 페스트 2015’ 행사에 참여해 아산시 관광과 축제를 홍보하고 체험행사를 펼쳐 참가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또 미군과 미군가족을 대상으로 하는 영문판 아산시관광 안내지도 3000부를 제작·배부했으며, 올해 3월에도 추가로 영문 지도 3000부를 제작해 전달했다.

아산시는 아산시의 온천관광 체험을 통한 지속적인 입소문 마케팅 확대를 위해 미군장교 부인회를 대상으로 하는 도고파라다이스 투어를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실시해 평택 미군 및 가족을 대상으로 지속적인 아산시 관광지 홍보를 실시하고 있다.

이날 아산시를 방문한 데이빗 프랜시스 준장은 지난해 캠프 험프리스 행정부사단장으로 취임했다. 그는 미국 펜실베이니아에 위치한 개논 대학교에서 장교로 임관했다. 이후 미육군 대학원과 미육군 지휘참모대학에서 과정을 이수했다.

이정구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