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순천향대병원-천안복지재단, 취약계층 의료지원협약

등록일 2017년02월24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순천향대천안병원과 천안시복지재단은 23일 천안시 사회적 취약계층 의료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순천향대학교 천안병원(병원장 이문수)은 23일(목) 오후 병원 건강증진센터 7층 회의실에서 천안시복지재단과 천안시 사회적 취약계층 의료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은 양 기관이 천안지역 사회적 취약계층의 진료비부담을 경감하고 양질의 의료서비스 제공을 통해 지역사회 의료복지 향상에 기여한다는 내용이다.

협약식에는 문은수 천안시복지재단 이사장과 이문수 병원장 외 양측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해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을 위한 상호협력을 다짐했다.

문은수 이사장은 “2016년 설립 초기부터 다양한 기관들과 협약을 통해 지역사회협력체계를 구축해 나가고 있다”며 "순천향대천안병원과의 협약을 통해 의료지원이 더욱 크게 활성화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문수 병원장은 “지역사회와 나눔을 실천하는 보람 있는 일에 함께 참여해 기쁘다”며 “앞으로 천안시복지재단과 적극 협력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모범적인 의료기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정구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