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아산시시설관리공단, 설 명절 정상 운영

등록일 2017년01월23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아산시시설관리공단은 ‘설’ 명절을 맞아 연휴기간 중 시설 이용고객의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공설봉안당과 건강문화센터를 정상운영 한다고 밝혔다.

이에 시설관리공단은 설 연휴기간 동안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으로 고객을 맞이하기 위해 다중이용시설에 대한 사전 안전점검을 실시했다.

특히 설 연휴기간을 이용해 공설봉안당을 찾는 추모객이 많을 것으로 예상돼 27일~30일까지 운영시간을 오전 8시부터 저녁 7시까지 2시간 연장운영 한다.

또 건강문화센터도 설 전일인 27일은 정상운영, 설 당일인 28일은 헬스장과 찜질방을 제외한 사우나를 오전 6시~저녁 8시까지 정상 운영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설 연휴기간내 공영주차장(시민로, 충무로) 41면은 무료개방 하고, 공영주차타워는 설 당일28일을 무료로 개방해 이용객의 편의를 제공한다. 생태곤충원은 설 전일인 27일과 당일인 28일일을 제외하고 29일, 30일은 정상운영 한다.

김운식 이사장은 “설 명절 고향을 방문하는 귀성객과 시민들에게 시설 이용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임직원 모두 비상근무체계를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이정구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