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아산시설관리공단, ‘종량제봉투 익일배송제’ 도입

등록일 2016년12월30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아산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운식)은 종량제봉투 판매업소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2017년 1월부터 익일배송제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는 공단출범 이후 시행해 왔던 요일제 배송시스템에서 탈피해 동지역은 익일 배송, 읍면지역은 주2회 배송함으로써 봉투판매업소는 물론 이용시민들의 불편이 크게 해소될 것으로 기대된다.

공단은 그동안 봉투판매업소의 이용편의를 높이기 위해 지난 6월부터 인터넷 주문관리시스템을 구축해 주문방식 개선과 입금시간 연장, 가상계좌 연계 등이 가능하도록 했다. 시스템구축 이후에도 고객만족도 조사 등을 통해 지속적으로 의견을 수렴하고 있다.

또 종량제 봉투 지정판매소 신규신청 절차에 대한 고객 불편해소와 기관 간 업무공유 차원에서 아산시청 자원순환과와 종량제봉투 판매관리시스템 연계도 구축한바 있다.

아산시설관리공단 공공시설팀 이은숙씨는 “앞으로도 종량제봉투 판매업소의 고객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다각적인 대책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종량제봉투 배송서비스’에 대한 궁금 사항은 아산시시설관리공단 공공시설팀으로 문의하면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문의: 538-1921~2

이정구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