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복기왕 아산시장, 한화 이글스파크 시구

전국체전 성공염원, 이운종 아산시체육회 수석부회장 시타

등록일 2016년09월23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복기왕 아산시장이 27일(화) 한화이글스 파크 야구장을 찾아 ‘제97회 전국체전’ 및 ‘제36회 전국장애인체전의 성공 개최’를 기원하는 시구를 한다. 시타는 아산시체육회 이운종 수석부회장이 할 예정이다.

아산시와 한화이글스는 이날을 ‘전국체전 Day’로 명명하고, 한화이글스 홈구장인 이글스파크에서 시구 및 시타, 체전홍보관 운영 등 아산시를 주 개최도시로 개최되는 양대 체전홍보를 진행할 계획이다.

아산시는 국내 최대의 인기스포츠인 프로야구장에서 체전홍보를 함으로써 전국적으로 체전에 대한 관심을 고조시킨다는 방침이다.

또 이 날 경기에는 아산시 야구협회와 아산시 온양온천초등학교 및 온양중학교 야구부 선수단 등 약 100여 명이 함께 단체관람을 하며 체전 홍보와 한화이글스 응원을 진행할 계획이다. 특히 온양온천초등학교 야구부 선수단은 경기 전 애국가를 제창할 예정이다.

아산시 이종택 전국체전준비단장은 “아산시는 10월 개최되는 전국체전 및 전국장애인체전의 주 개최도시로 양 체전을 기억에 남는 체전이 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며 “많은 분들이 오셔서 함께 즐겼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제97회 전국체전은 10월7일부터 13일까지, 제36회 전국장애인체전은 10월21일부터 25일까지 이순신종합운동장을 주경기장으로, 충남 15개 시·군에서 개최된다.

이정구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