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기업 모의투자대회 눈길

23일, 아산권창업보육센터 공동주관 진행

등록일 2016년08월24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2016 보육기업 모의투자대회’가 지난 23일 KTX천안아산역 회의실에서 아산권 창업보육센터와 공동 주관으로 열렸다.

‘2016 보육기업 모의투자대회’가 지난 23일 KTX천안아산역 회의실에서 아산권 창업보육센터와 공동 주관으로 열렸다. 

이번 모의투자대회는 중소기업의 기업투자설명회(IR) 투자역량 강화를 목적으로 호서대 서울시니어특화창업보육센터 및 호서벤처창업보육센터, 충청남도경제진흥원, 선문대학교, 순천향대학교 창업보육센터 공동 주관으로 진행했다.

모의투자대회는 각 창업보육센터에서 선발된 우수창업기업 5개 팀이 참석해 진행됐다. 참가기업은 사업아이템을 소개하고 기관투자자 관계자들에게 투자를 받을 수 있는 노하우를 전수받았다.

이번 모의투자대회는 최우수상 ㈜에스앤아이퀘어(음성인식 스마트기기 기반의 자동통역기), 우수상 ㈜건우콘크리트(홀투수 보도블록), ㈜퓨처테크(LED 및 조명 통신장치), 장려상 참자연㈜(검은콩 혼합 건강식품), 지에이치(흑미동충하초 발효주 및 거북선 LED물병)가 수상했다.

호서대 벤처창업보육센터 김홍근 센터장은 “우수한 아이디어를 가진 중소기업이 기업의 데스밸리를 넘고, 성장을 위해서는 기술력을 기반으로 자본이 뒷받침되는 기업이 살아남고 성장한다”며 “이번 모의투자대회를 통해 실전 역량이 강화돼 사업에 성공하길 기원하고 우수기업 육성을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정구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