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충남다사랑 카드 가맹점 모집

등록일 2016년04월15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아산시는 저출산 문제를 극복하고 출산 친화적 사회분위기 조성을 위해 충남 다(多)사랑카드 가맹점을 모집한다.

충남 다사랑카드는 충남도청과 농협중앙회가 협약을 맺은 비씨카드로 농협 및 여러 협력 가맹점들이 2자녀 이상의 다자녀 가정에게 출산, 육아, 교육, 문화, 쇼핑 등 5% 이상 할인 우대 혜택을 제공하는 카드다.

가맹업체 신청은 연중 언제든지 다사랑카드 홈페이지(http://cndasarang.bccard.com)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아산시 여성가족과나 읍면동에 제출하면 된다.

다사랑카드 가맹대상 업종은 금융업, 제조업, 유통업, 정비업, 문화·예술·체육, 이·미용업, 요식업, 학원, 안경, 사진 등 다양하며, 가맹점에는 BC카드 수수료 0.2% 할인, BC카드 무이자 할부 판매 지원 등의 혜택이 주어지고 업체명/취급품목/연락처 등이 충남도청 및 15개 시·군청 홈페이지와 연결되어 홍보효과를 누릴 수 있다.

카드발급 대상자는 현재 충청남도에 주소를 두고 거주하는 2자녀 이상 가정으로 막내가 만 12세 이하인 가정이며, 현재 둘째아이를 가진 임산부도 발급 대상에 포함된다. 카드신청은 다자녀라는 입증서류(주민등록 등본)와 본인 신분증을 지참 후 가까운 농협을 방문하여 신청하면 된다.

여성가족과 심호정씨는 “다사랑 카드 할인 우대제도에 많은 도·소매업체가 참여해 저출산에 따른 사회적 문제 극복에 적극적으로 동참해 주시길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문의: 540-2677

이정구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