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천안종합운동장 야외스케이트장 개장

천안시시설관리공단, 2월14일까지 운영

등록일 2016년01월12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2월14일(일)까지 천안종합운동장 오륜문광장 일대에서 야외스케이트장이 운영된다.
 
천안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동규)은 오는 2월14일(일)까지 천안종합운동장 오륜문광장 일대에서 야외스케이트장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운영시간은 월~일요일 오전10시부터 오후5시까지며, 입장료는 1000원, 대여료도 1000원이다.
또 방학을 맞은 아이들을 위한 스케이트 교실도 운영한다. 스케이트 강습은 1회당 50분씩이며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부대시설로는 매점 및 휴게실, 물품보관소가 설치돼 야외스케이트장을 찾는 시민들에게 따뜻한 먹거리와 쉼터를 제공할 예정이다. 스케이트화와 헬멧도 대여해 시민들이 안전하게 스케이트를 즐길 수 있도록 할 계획.
김동규 이사장은 “시민들이 안전하고 쾌적하게 겨울스포츠를 즐길 수 있도록 직원들이 온 힘을 기울여 스케이트장 운영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보다 나은 서비스로 다시 찾고 싶은 종합운동장 겨울놀이 문화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이진희 기자>

(캡션)2월14일(일)까지 천안종합운동장 오륜문광장 일대에서 야외스케이트장이 운영된다.

이진희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