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성폭력 추방 한마음!!”

천안시 아동·여성안전지역연대, 17일 성폭력 추방 캠페인

등록일 2015년11월24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성폭력 피해의 심각성을 알리고 예방의 중요성에 대한 공감대 확산을 위한 캠페인이 열렸다.

천안시 아동·여성안전 지역연대는 성폭력 추방기간(11월25일∼12월1일)을 맞아, 지난 17일 오후3시 천안시 신부동 신세계백화점 충청점 앞 광장에서 서철모 부시장을 비롯해 관련 기관단체장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폭력 추방을 위한 캠페인을 가졌다.
이날 캠페인은 아동·여성·청소년 관련 단체 및 주민이 참여해 식전행사와 성폭력 추방을 위한 기념메시지 전달, 결의문 채택, 거리 캠페인 등의 본행사로 진행됐다.

참석자들은 결의문을 통해 아동과 여성에 대한 가정·성폭력 및 성매매를 예방하기 위해 관련 기관·단체간 정보공유와 협력으로 위험에 처한 아동 및 여성의 보호에 최선을 다하기로 했다. 또 아동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자랄 수 있도록 지역주민과 협조해 ‘아동과 여성이 안전하고 행복한 천안만들기’ 조성을 위한 의지를 다졌다. 이들은 시민들을 대상으로 ▷성폭력 추방 포스터 전시 ▷터미널 주변 거리캠페인 ▷아동·여성폭력 예방 홍보물품 배부행사도 가졌다.
<이진희 기자>

이진희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