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부터 24일까지 양일간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내 잔디광장에서 「제2회 대한민국 코미디 핫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대한민국을 웃음으로 들썩이게 할 펀펀(fun fun)한 코미디 축제가 아산에서 열린다.
아산시(시장 복기왕)는 이달 23일부터 24일까지 양일간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내 잔디광장에서 「제2회 대한민국 코미디 핫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아산시가 주최하고 (재)아산문화재단이 주관하는 이번 페스티벌은 온천도시 아산시의 위상과 웃음이 가득한 아산시 이미지 제고를 위해 온천관광단지와 대한민국 최초의 코메디 홀이 위치한 아산시 도고면 일원에서 개최된다.
페스티벌의 주제는 ‘관객과 함께 소통하는 코미디’로 23일에는 미녀 개그우먼 안소미씨와 인기BJ(Broadcasting Jacky) 최군의 사회로 신인코미디언들의 코믹 분장쇼 퍼레이드, 원로코미디언 헌정식, 웃음을 기원하는 연등행사, 코미디 공연, 인기 개그맨 DJ의 디제잉파티가 열린다.
이어 24일에는 인기 개그맨 송준근, 오나미씨의 사회로 신인 개그맨의 코미디 공연, 지역 관광지에서 인기개그맨들이 함께하는 생중계 방송, 인기개그맨들의 개그콘서트 공연이 열리는 등 국내 최정상 개그맨들과 신인 개그맨들이 함께 참여해 다양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아산시는 이번 ‘코미디 핫 페스티벌’이 코미디언 김준호씨가 주축이 되어 3회째 진행되고 있는 ‘부산 국제 코미디 페스티벌’과 더불어 국내 코미디를 이끌어갈 양대 축제로 키워나간다는 방침이다.
또 코믹버스킹과 곤충달리기 체험, 웃음 기원 동전 던지기, 페이스페인팅, 서리체험전, 복불복 발효 음식 맞추기 등 페스티벌 참가자들이 직접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다.
시는 이번 ‘코미디 핫 페스티벌’이 코미디언 김준호씨가 주축이 되어 3회째 진행되고 있는 ‘부산 국제 코미디 페스티벌’과 더불어 국내 코미디를 이끌어갈 양대 축제로 키워나간다는 방침이다.
복기왕 아산시장은 “지난해 코미디홀 개관과 제1회 코미디 핫 페스티벌로 전국에 아산시가 코미디의 메카라는 것을 알리는 초석을 다졌다. 이번 2회 코미디 핫 페스티벌로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코미디를 생각하면 아산시를 떠올릴 수 있도록 하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한편 이번 페스티벌은 축제기간 내에 인터넷 방송(www.afreeca.com)을 통해 실시간 생중계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