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아산그린타워 전망대 새 주인은 누구?

등록일 2015년10월06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아산그린타워 전망대.

아산시시설관리공단 아산그린타워 전망대 2층의 편의시설의 새로운 운영자가 오는 8일 밝혀질 전망이다.

아산그린타워는 소각장 굴뚝을 활용한 시설로서 150m 높이에서 아산시를 한 눈에 조망할 수 있고 아름다운 야경을 자랑하는 아산시의 랜드마크다.

특히 2층 편의시설은 생태곤충원과 인근 장영실 과학관을 찾은 관람객들은 물론 아름다운 아산의 스카이 뷰와 함께 식사를 즐기려는 시민들에게 사랑을 받아 왔다. 그러나 메르스 사태와 경기침체에 따른 경영악화로 6월 말 기존 편의시설 사업자의 사용허가가 종료된 이후 그동안 새로운 사업자가 선정되지 않아 관람객들이 큰 불편을 겪어왔다.

이에 시설공단은 지난 달 30일 전망대 2층의 편의 시설에 대한 사용·수익허가에 대한 전자입찰을 실시했다. 2층은 일반음식점으로 전용면적 387.83㎡이고 공단이 승인한 지정장소에 음료자동판매기 6대 설치도 포함되며 계약기간은 3년이다.

시설공단은 이달 2일 현장설명을 완료하고 오는 7일까지 전자입찰서를 제출받아 8일 개찰한 후 11월 중순부터 운영할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이정구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