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꿈과 끼로 똘똘뭉친 천안청소년들이라면 도전!

댄스경연대회, 가요제 잇달아 열려

등록일 2015년09월01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9월12일(토) 신부동 문화공원 특별무대에서는 제2회 천안시 청소년동아리 댄스경연대회(Dancing Y)가 열린다.

꿈과 끼로 똘똘뭉친 청소년들을 위한 경연의 장이 펼쳐진다.

천안시청소년수련관은 9월12일(토) 제2회 천안시 청소년동아리 댄스경연대회(Dancing Y)를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천안지역 청소년의 문화예술 역량개발 지원과 청소년의 건전한 문화교류의 장을 마련하고자 기획됐다.

천안시 거주 청소년(만13∼18세) 4명 이상으로 구성된 동아리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방송카피댄스, 창작댄스 등 분야를 선택해 참가할 수 있다.
참가신청은 9월4일(금)까지며 댄스 연습장면을 담은 UCC 영상으로 예선심사를 거쳐 선발된 10팀은 9월12일(오후 6시) 신부동 문화공원 특별무대에서 본선 경합을 치르게 된다.
본선에서 뛰어난 실력을 펼친 10팀에게는 대상 및 우수상 등 시상이 주어지며, 경연장을 찾은 청소년과 시민 관객들에게도 푸짐한 선물과 함께 신구세대가 어울릴 수 있는 흥겨운 시간도 준비돼 있다.

대회를 준비한 수련관 관계자는 “재능과 열정 넘치는 청소년들의 많은 참여를 당부한다. 앞으로도 천안시청소년수련관이 지역 청소년문화를 이끌어 가는 대표 청소년시설로 다양한 분야의 청소년활동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참가문의 및 신청 : 홈페이지 www.youth.ac / ☎041-900-0776)

‘태조산 청소년가요제’는 9월16일까지 접수

천안시태조산청소년수련관(관장 윤여숭)과 동천안청년회의소(회장 이영록)은 9월19일과 20일(일) 태조산청소년수련관 및 신부문화공원에서 제15회 태조산청소년가요제를 개최한다.

올해로 15번째를 맞는 가요제는 2014년까지 총 970여 개팀이 참가하고, 80여 개의 수상팀을 배출하는 등 천안시의 대표적인 청소년축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올해부터 시가 공모를 통해 사업선정을 한 만큼 더욱 공정하고 내실있는 운영이 기대된다.

천안시 초·중·고등학교 학생 및 청소년(9세∼19세)이면 누구든지 신청 가능하고, 창작곡 및 가요 등 자유롭게 선택해 참여할 수 있다.
가요제 예선은 19일(토) 수련관 야외공연장에서 진행되며, 본선은 20일(일) 신부문화공원 특별무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자에게는 푸짐한 경품과 기념품이, 수상자에게는 소정의 상금이 준비돼 있다.

예선 참가 접수는 9월16일까지며, 수련관 홈페이지(http://www.cayouth.or.kr)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전자메일(cayouth0179@naver.com)으로 신청서를 접수하면 된다.
<이진희 기자>

(캡션)대회포스터.
(캡션)9월19일과 20일(일) 태조산청소년수련관 및 신부문화공원에서는 제15회 태조산청소년가요제가 열린다.

이진희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