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선문대, 2014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

박사 8명, 석사 62명, 학사 540명 등 총 610명 졸업

등록일 2015년08월24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선문대학교(총장 황선조)는 20일(목) 11시 본관6층 국제회의실에서 황선조 총장, 알비노 말룽구 주한앙골라대사, 박흥순 대학원장, 유기준 총동문회장를 비롯한 내외빈과 학부모 및 축하객, 졸업생 등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4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을 가졌다.

이번 학위수여식에서는 송기섭 등 박사 8명, 석사 62명, 학사 540명 등 총 610명이 학위를 받았다. 학위수여식은 조인국 대학원교학팀장의 사회로 박정현 교무처장의 학사보고, 김명관 회장 명예박사 학위수여, 황선조 총장의 학위증서 및 상장수여, 졸업식사, 유기준 총동문회장 및 알비노 말룽구 대사의 축사 순, 이재영 교목실장의 축도 순으로 진행했다. 알비노 말룽구 대사는 앙골라 출신 학생들의 졸업을 축하하기 위해 참석했다.

우수졸업생에 대한 시상에서 IT경영학과 박성재 외 4명이 총장상, 환경공학과 엄성민이 공로상, 그리고 국제관계학과 신승원 외 4명이 단과대학장을 수상했다.

황선조 총장은 “사회는 끊임없는 경쟁 속에서 자신의 가치를 드러내야 하는 삶의 현장”이라며 “냉혹한 현실 속에서 결코 주저하거나 좌절하지 말고 당당하게 자신의 꿈을 펼쳐 나가는 선문인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졸업생 여러분이 세계를 무대로 각자의 역량을 마음껏 발휘해 개인의 자아실현은 물론 보다 풍요롭고 행복한 지구촌 시대를 열어 나가는데 앞장 서 달라”고 당부했다.

이정구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