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다시 시작하는 희망의 꿈

아산성심학교, 초·중·고 53명 졸업

등록일 2015년02월16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아산성심학교 제6회 졸업식이 지난13일 성심홀에서 열렸다.

아산성심학교(교장 윤경희) 2014학년도 제6회 졸업식이 지난13일(금) 성심홀에서 졸업생을 비롯해 지역교육공동체와 내빈들의 축하 속에 개최됐다.

아산성심학교 제6회 졸업식은 나눔과 소통의 기회를 확대하고 특색 있는 졸업식 행사를 진행했다. 이를 위해 1부 졸업생과 재학생, 교사와 함께하는 축하공연, 2부 졸업식, 3부 담임선생님과 학급 친구들이 함께하는 축하마당의 시간으로 진행했다.

이번 졸업식에는 초등학교 7명, 중학교 13명, 고등학교 19명, 전공과 14명 등 모두 53명의 학생에게 졸업장을 수여했다. 학교당국은 그동안 장애글 극복하고 자립생활을 위해 최선을 다한 학생들의 노력을 칭찬하고 격려하기 위해 모범상, 공로상, 봉사상 등 학교장상을 비롯해 충청남도교육감상, 충청남도지사상 등 여러 대외 상을 수여했다.

윤경희 교장은 “그동안 열심히 공부해온 학생들은 물론 더불어 최선의 노력을 다해 주신 선생님과 학부모, 그리고 학교운영을 위해 여러모로 지원하고 도와주신 지역사회 공동체에 깊은 감사를 전한다”며 “졸업생들은 앞으로 더욱더 정진해 멋진 사회인으로 발돋움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정구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