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10쌍 부부 화촉 ‘마이웨딩 인 삼성’

리드: 삼성디스플레이, 저소득·다문화 무료결혼식 지원

등록일 2014년10월27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삼성디스플레이의 '마이웨딩 인 삼성' 결혼식에서 신랑들이 하객들을 향해 만세삼창을 하고 있다.


삼성디스플레이는 지난 25일(토) 아산캠퍼스에서 저소득 및 다문화 가정 부부 10쌍을 초청해 인생의 백년가약을 맺는 '2014 마이웨딩 인 삼성'을 열었다.

작년에 이어 2회째를 맞은 '마이웨딩 인 삼성'은 삼성디스플레이가 아산시여성단체협의회와 함께 경제적 부담으로 그 동안 결혼식을 올리지 못한 부부와 결혼비용이 부족한 예비부부의 결혼식을 열어 주는 사회공헌활동이다.

이 날 결혼식에서는 가족과 하객 400여 명 외에도 강익재 아산시 부시장과 유기준 아산시의장 등이 참석해 부부들의 백년해로를 기원했다.

삼성디스플레이는 예식장소 대여와 피로연 식사 제공은 물론 삼성의 TV제품 1대씩을 부부들에게 혼례용품으로 전달했다. 또 아산시여성단체협의회는 드레스와 화장, 사진촬영을 지원하는 등 지자체와 시민단체, 기업이 함께 신혼부부의 첫 출발을 축복해줬다.

삼성디스플레이 커뮤니케이션팀 이유인 차장은 “작년부터 어려운 이웃들을 초청해 소중하고 아름다운 추억을 선물하고 있다”며 “신랑, 신부의 입가에 맴도는 미소처럼 앞으로도 건강하고 행복한 가정을 이루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이정구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