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온라인 쇼핑몰 ‘아산장터’가 추석을 맞아 9월2일까지 쌀과 배, 사과 등 40여 품목에 대해 추석 파격 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산시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인 ‘아산장터’가 추석을 맞아 9월2일까지 쌀과 배, 사과 등 40여 품목에 대해 추석 파격 세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아산장터는 65개 농가 80여 개 품목이 입점해 아산시 농·특산물을 판매하는 온라인쇼핑몰이다. 지난해 9월부터는 아산지역 우수 중소기업에서 생산하는 온궁화장품과 건강보조식품, 밀폐 용기 등이 입점해 기존 농·특산물과 함께 공산품까지 판매 영역을 넓혀왔다.
이번 이벤트 기간 가입자 유치와 판매 활성화를 위해 전 제품을 무료배송하며 신규가입 고객에게는 1000원 적립금을 지급하고 페이스북과 블로그, SNS를 통한 판매 활성화를 위해 외부 대형 쇼핑몰, 소셜커머스 등과도 제휴해 진행한다.
또 이벤트 기간 1만 원을 추가 할인받을 수 있는 게릴라 특가 이벤트와 즉시 사용할 수 있는 4000원 할인 쿠폰을 500명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단 1만 원 할인 쿠폰은 배, 사과, 한우 등 추석 인기상품들에 한해 진행되며, 상품별로 선착순 25명씩, 총 100명에게 지급된다.
또 대량구매 시에는 아산장터 고객센터(1588-5943)의 전화 상담을 통해 별도 추가할인이 가능하며, 오는 9월2일까지 주문과 결제를 하면 추석 이전에 배송 받을 수 있도록 한다는 방침이다.
이외에도 지역의 우수 농특산물 팔아주기 운동차원에서 ‘아산장터 추석선물 기획전’ 카탈로그를 제작해 관내 기업체를 대상으로 지역농산물 애용 구매 협조를 대대적으로 추진한다.
유통지원과 전영미씨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믿을 수 있는 지역 농산물을 실속 있는 가격으로 구매해 고마우신 분들과 소중한 정을 나누는 풍성한 한가위를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