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복기왕 아산시장 후보 등록

“시작한 일, 마무리 할 수 있도록 한 번 더 기회달라 ”

등록일 2014년05월15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새정치민주연합 복기왕(46) 아산시장 후보가 15일 아산시선거관리위원회에 후보등록을 하고 있다.

새정치민주연합 복기왕(46) 아산시장 후보는 6·4 지방선거 후보등록일인 15일(목) 오후 아산시선거관리위원회를 찾아 후보등록을 마치고 본격적인 선거전에 돌입했다.

후보 등록을 마친 복 후보는 “시간이 정말 빠르게 지나갔다”며 “시민들께서 성원하고 염려해 주셔서 대과없이 민선 5기를 마무리 하고, 새로운 출발을 시작한다”고 소회를 밝혔다.

이어 복 후보는 “4년이라는 시간은 복기왕의 시정 철학을 담아내기에는 부족했다”며 “복기왕이 준비하고 시작한 일을 마무리 할 수 있도록 한 번 더 기회를 달라”고 말했다.

또 복 후보는 자신의 강점에 대해 “지난 4년 동안 아산시정을 구석구석 살피고 이끌어 왔기 때문에 어느 누구보다도 잘 알고 있다”며 “행정의 연속성하에서 전국체전의 성공적 개최, 중앙시립도서관 건립 등 시작한 일을 성공적으로 마무리 하겠다”고 밝혔다.

복 후보는 “세월호 침몰로 정부의 무능과 무책임이 드러나고, 안전에 대한 시민적 요구가 높아지고 있다”며 “아이들이 안전하고 부모가 안심할 수 있는 아산을 만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정구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