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야우리시네마가 확 바뀌다

새롭게 꾸며진 컨셉 로비, 스낵코너 전국 맛집 등장

등록일 2014년04월08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야우리시네마가 타 극장과 차별화를 위해 지난 4월1일 새롭게 바뀐 ‘극장로비’, ‘브랜드 로고’, ‘스낵코너 메뉴’를 공개하며 리뉴얼 오픈 했다.


야우리시네마(점장 김세완)가 영화진흥위원회가 최근 발표한 ‘2013년 한국 영화산업 결산’에 따르면 천안 ‘야우리시네마’가 전국 관객 동원에서 3년 연속 톱 10에 진입했다고 밝혔다.
야우리시네마는 타 극장과 차별화를 위해 지난 4월1일 새롭게 바뀐 ‘극장로비’, ‘브랜드 로고’, ‘스낵코너 메뉴’를 공개하며 리뉴얼 오픈 했다.
이번에 새롭게 바뀌는 야우리시네마 로비는 ‘인더스트리얼 빈티지’ 컨셉트로 기존 야우리시네마 로비의 이미지를 탈피해 시간성이 느껴지는 빈티지한 소재인 노출 콘크리트와 청고벽돌, 구로철판 등을 사용해 따뜻하면서도 한층 감성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는 최첨단 디지털 시대에 아날로그적 감성을 누릴 수 있게 한다는 야우리시네마의 철학을 담은 것이다.

또한, 기다리는 의자나 휴식 공간 자리에 상업 공간들이 들어서며 관객들이 영화를 여유롭게 즐기는 대신 상업적 소비 형태로 변화되는 추세와는 대조적으로, 오히려 영화 관람을 위한 최적화된 장소가 될 수 있도록 기다리는 시간과 여유까지 배려했다고 야우리는 전했다. 영화 시작 전 상영되는 광고 없이 상영 시간 정각에 영화를 상영함으로 관객들의 시간을 보호할 뿐 아니라 영화 관람에 집중할 수 있도록 운영하는 점도 야우리시네마의 가장 큰 특징 중 하나이다.
스낵코너 또한 기존의 단순한 메뉴 구성에서 벗어나 미국과 일본 극장가를 돌며 새롭게 개발한 스윙 팝콘, 초코 츄러스, 체더치즈 프레즐, 치킨 베이크 등으로 전국 어느 시네마에서도 맛볼 수 없는 메뉴들로 관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로고 디자인도 변경해, 개관 때부터 유지해온 디자인을 새롭게 바꾸며 관객과의 친근함을 더욱 강조해 표현했으며, 스텝 유니폼을 데님소재의 캐주얼한 스타일로 바꾸고, 홈페이지·모바일 어플리케이션·패키지 상품에 영화 속 주인공들을 익살스럽게 표현한 캐릭터를 담아 재미요소를 더했다.
야우리시네마는 지난해 이미 상영관 내 관람석교체, 음향시스템 정비, HFR시스템 도입 등 대형극장 체인보다 한발 앞선 시설 투자를 진행했으며, 이번 리뉴얼 오픈을 기준으로 새로운 극장문화를 만든다는 각오이다.

또한 올해 상반기 극장 리뉴얼 오픈을 마치면 바로 식당가 리뉴얼 공사에 들어간다.
새롭게 바뀌는 식당가는 ‘야우리 푸드 스트리트’로 이름 짓고, 서울, 강릉, 부산 등 전국맛집을 그대로 옮겨 전통 한식부터, 퓨전요리, 달콤한 디저트까지 다양한 맛을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는 중부권 최대의 외식공간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서비스 개선도 눈에 띈다. ‘야우리멤버스카드’는 기존보다 간편해진 발급방식 도입 등 편의성 및 서비스를 강화하기로 했다.
야우리시네마는 리뉴얼 오픈을 맞아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기간 중 야우리시네마에서 영화를 본 관객에게는 다양한 해택이 가득한 스페셜 쿠폰을 선착순 증정한다. 또한, 야우리시네마 홈페이지에서는 리뉴얼 축하 댓글 이벤트를 진행해 당첨자에겐 ‘릴레이 시사회 이벤트’ 영화 초대권을 증정한다.

야우리시네마 김세완 점장은 “야우리시네마는 영화만 상영하는 극장에서 벗어나 고객과 함께 소통하는 문화공간으로 발전해왔다”며, “관객들의 사랑을 받기위해 앞으로도 새로운 서비스의 형태를 지속적으로 개발 하겠다”고 밝혔다.
 

공훈택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