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삼성디스플레이, ‘걷기나눔 식목행사’

아산사업장 주변거리 나무 450그루 심고, ‘희망나눔 걷기’ 캠페인 진행

등록일 2014년04월05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삼성디스플레이는 제69회 식목일을 맞아 아산사업장 일원에서 임직원 40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목련, 단풍, 모과, 매실 등 450그루의 나무를 심었다.

삼성디스플레이는 제69회 식목일을 맞아 아산사업장 일원에서 임직원 40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걷기나눔 식목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서 참가자들은 목련, 단풍, 모과, 매실 등 450그루의 나무를 심었다. 이날 식목행사에 사용된 나무는 탕정면 주민들과 삼성디스플레이가 하나 되는 ‘화합의 길’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참여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기금을 통해 마련했다.

임직원들은 나무 심기를 마치고 활짝 핀 벚꽃 길을 함께 걸으며, 1미터를 걸을 때 마다 기부금 1원씩 적립하는 ‘1미터 희망나눔’ 캠페인도 함께 진행했다. 
행사에 참가한 김윤영 사원은 “사무실을 벗어나 따뜻한 햇살을 맞으며 나무도 심고 이웃을 위한 나눔도 실천해 뿌듯했다”며 “많은 시민들이 벚꽃 가득한 탕정의 봄 내음을 맡으며 함께 미소지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삼성디스플레이는 봄을 맞아 4월 한 달 동안 탕정면 25개 자매마을을 찾아 과실수와 유실수, 꽃잔디, 베고니아 등을 심는 ‘아름다운 꽃길 만들기’ 캠페인을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 행사를 통해 총 1500여 만원 어치의 꽃과 나무를 자매마을에 심어 꽃향기 가득한 탕정면을 만든다는 계획도 밝혔다.

한편 오는 19일에는 탕정주민자치회 주관으로 ‘제2회 탕정 벚꽃 길 걷기’ 행사가 펼쳐지며, 지역주민과 기관단체, 기업체 임직원이 함께 하는 소통의 장도 마련한다는 방침이다.

이정구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