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충남일자리 박람회 열린다

3월27일, 27개 기업 250여명 채용

등록일 2014년03월26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충청남도와 충남경제진흥원(원장 고경호)가 오는 3월27일 온양그랜드호텔 갤럭시홀에서 ‘2014년 3월 충남일자리 박람회’를 개최한다.
충청남도가 주최하고 충남일자리종합센터와 대전충남지방중소기업청 충남사무소가 주관하는 이번 박람회는 ㈜네오텍 등 27개 기업이 참여해 250여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맞춤 구인·구직지원 컨설팅을 통한 현장 면접·상담 지원 ▶유관기관과 연계한 현장 맞춤 참여형 부스 운영 ▶상담창구, 무료 이력서 사진촬영, 무료 면접 메이크업 등 참가자를 위한 다양한 부대행사를 제공한다.
또한 박람회 실시 전 당일 참가 기업들과 충남일자리종합센터, 대전충남지방중소기업청과의 간담회를 진행해 일자리미스매칭 해소를 위한 방안에 대해서도 논의할 예정이다.

참가기업을 살펴보면 자동차 차체용 부품 제조사인 ㈜네오텍(충남 천안소재)은 연봉 2400만원에서 3200만원 사이이며, 생산 및 품질관리, 보전설비분야 20여명의 인력을 모집한다.
기계 및 장비 제조사인 주식회사 이화글로텍(충남 당진소재)은 생산직 사원 10여명을 채용한다. 
그리고 기계 및 장비 제조사인 DSM(주)(충남 아산소재)에서는 해외영업담당자 3명을 포함한 제품개발연구원 및 생산직 직원 등 10여명을 채용한다. 연봉은 2100만원에서 3000만원 사이이다.

이밖에 LG하우시스 협력사인 ㈜대진글라스(충남 천안소재) (9명), 30년 전통 타일(도기)분야 국내 1위사인 대동산업(주)(충남 천안소재) (7명),  진공펌프 제조사인 외국계기업 아딕센진공코리아(유)(충남 천안소재) (8명) 등이 참가한다.

고경호 원장은 “이번 박람회를 통해 일자리를 구하지 못한 구직자들은 새로운 일자리를 구하고 구인난을 겪고 있는 도내 기업에서는 꼭 필요한 인재를 채용하는 자리가 되어 충남도내 고용여건 개선과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충남일자리종합센터에서는 박람회에 참가할 구직자를 모집중이며, 참가를 희망하는 구직자는 충남일자리종합센터 홈페이지 (www.cnjob.or.kr) 또는 전화 (☎041-539-4551~3)로 문의, 접수하면 된다.

공훈택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