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텍대학 아산캠퍼스는 지난 17일 ㈜바이오시엠과 디자인 상호공동개발 지원 협약식을 체결했다.
한국폴리텍대학 아산캠퍼스(학장 고진수)는 지난 17일 본관 2층 회의실에서 ㈜바이오시엠(대표 조규태)과 디자인 상호공동개발 지원 협약식을 체결했다.
협약식에서는 한국폴리텍대학 아산캠퍼스 고진수 학장과 ㈜바이오시엠 조규태 대표, 커뮤니케이션 디자인과 이주희 교수와 학생 등이 참석했다.
이날 협약은 ㈜바이오시엠의 굿앤닥 브랜드에서 출시될 7가지 제품 중 4월초 출시하는 제품에 대한 패키지와 로고 및 심벌 디자인에 대한 첫 교류며, 학기 중에도 지속적으로 디자인 지원과 개발을 할 계획이다.
㈜바이오시엠의 굿앤닥 브랜드 또한 제27회 충청남도 산업디자인대전 공모전 중 충남도내 기업지원 공모과제에서 특선을 수상한 한국폴리텍대학 아산캠퍼스 정혜령 학생(커뮤니케이션디자인과)의 디자인이기도 하다.
고진수 학장은 “커뮤니케이션디자인과의 지역기업과 활발한 디자인 지원과 유기적 관계를 통해 지역기업의 발전과 현장 실무에 강한 지역 인재 육성에 시너지효과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바이오시엠 조규태 대표는 “이번 협약으로 한국폴리텍대학 아산캠퍼스 커뮤니케이션디자인과와 교류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