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호서대 - 당진시 업무협약

당진 석문국가산단 ‘산학융합지구’ 성공위한 공동노력

등록일 2014년02월08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강일구 총장은 “업무협약을 계기로 당진시와 호서대학교가 긴밀하게 협조해 산학융합지구 조성사업을 성공적으로 추진하자”고 말했다.

호서대학교(총장 강일구)는 당진시(시장 이철환)와 6일 호서대학교 아산캠퍼스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호서대와 당진시는 이날 상호 업무협약을 체결함으로써 양 기관이 전략적인 제휴관계를 맺고, 지역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우수인재 양성, 연구개발 및 사업화 지원, 장비를 비롯한 시설의 공동 활용 및 지역기업 육성 등 산학관 전반에 걸쳐 긴밀하게 협조하고, 이를 통해 지역발전에 기여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또 양 기관은 충남 당진의 석문국가산업단지에 조성중인 ‘산학융합지구 조성사업’의 성공적인 추진을 위해 긴밀하게 협조하기로 하고, 산업 현장의 목소리를 반영한 교육시스템 구축과 산업단지를 생산, 교육, 문화가 어우러지는 복합공간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기로 했다.

강일구 총장은 “업무협약을 계기로 당진시와 호서대학교가 긴밀하게 협조하고 산학융합지구 조성사업을 성공적으로 추진해 지역산업이 더욱 발전해 나가기를 바란다”며 “호서대와 당진시의 산학협력이 세계적인 성공 모델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정구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