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충남TP 38대 윤창현 원장 취임

지역 경제발전 역할 앞장서 수행

등록일 2013년11월04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11월1일 충남테크노파크 종합지원관 대강당에서 윤창현 원장이 취임식을 가진 뒤 임직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충남테크노파크(이하 충남TP) 제8대 윤창현 원장의 취임식이 지난 11월1일 개최됐다.
윤 원장은 제64차 충남TP 이사회에서 신임 원장 내정자로 선임된 뒤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의 승인을 거쳐 안희정 충남도지사(이사장)로부터 최종 임명됐다.
윤 원장은 이날 취임사에서 “충남TP는 지난 1999년 설립된 이래 지금까지 15년간 글로벌 수준의 첨단산업을 육성하는 기술혁신 거점기관으로 성장하여 왔다”며 “이제는 지금까지의 결과에 만족하지 않고 앞으로 한 단계 새롭게 도약함으로써 세계 유수의 기관과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는 역동적인 기관으로 거듭나도록 우리 모두 합심해 나가자”고 말했다.

윤 원장은 “특히 충남TP는 기업지원에 대한 서비스품질 우수기관으로 정부표창을 받는가 하면 경영실적면에서도 매년 높은 등급을 받는 등 양적인 성장 외에도 질적인 성장을 이루어 왔다”며 “충남TP가 지역 경제발전을 위한 본래의 역할을 잘 수행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변함없는 성원과 협조를 부탁드리면서, 저 또한 여러분 모두가 바라는 테크노파크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앞으로 3년간의 공식 일정에 들어가는 윤 원장은 서울 보성고와 서울대를 졸업한 뒤 미국 럿거스대학교(Rutgers University)에서 기계공학 석사와 박사 학위를 받았다.

윤 신임 원장은 한국기계연구소 기계공학연구부장, 과학기술처 기계연구조정관, 대통령비서실 경제수석실 과학기술비서관, 한국생산기술연구원 부원장, (재)송도테크노파크 원장 등을 역임한 바 있다.

공훈택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