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SDI 천안사업장 진료봉사 나서
삼성SDI 천안사업장과 실로암 안과병원이 7월9일부터 11일까지 서북구 성정동의 대한적십자사 천안봉사관에서 일반 주민을 대상으로 무료 개안수술 및 진료 봉사 활동을 펼쳤다.
이번 사랑의 무료안과 진료는 의료진 9명을 포함해 봉사단 19명이 진료봉사에 참여 했으며
안과상담, 실명예방조치, 백내장과 녹내장 수술 등이 이뤄졌다.
진료기간에 내원하는 노인을 대상으로 돋보기 안경을 무료로 전달했다.
또한 삼성SDI 천안사업장과 자매결연을 맺은 입장면 산정리, 부성동 사라리, 태안군 황촌리 3개 마을에 운행배차를 제공, 마을 어르신들에게 진료의 편의도 마련했다.
삼성SDI 사업장에 따르면 지난 1998년부터 지금까지 천안사업장의 무료 안과진료를 받은 8308명의 어르신들 중 90명에게 무료로 수술을 해주고 2783명에게 교정용 안경과 돋보기를 지원했다고 밝혔다.
삼성SDI 관계자는 “사랑의 무료안과는 SDI 대표적인 사회공헌사업으로 저소득층 어르신들이 금번 안과진료를 통해 밝고 건강한 삶을 영위하기 바란다”고 밝혔다.
영창피아노 특별전
신세계백화점 충청점(점장 최주경)은 이번 달 9일(화)부터 17일(수)까지 A관 4층 행사장에서 악기음향 전문 브랜드인 ‘영창피아노 특집전’을 진행한다.
이번 특집전은 커즈와일과 알버트 웨버 등의 브랜드가 참여해 초급자용부터 전문가용까지 다양한 악기와 피아노를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신세계백화점 충청점 단독 특가 상품으로 알버트웨버 W121(CLBCP)를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일부 진열상품에 한해 40-20% 할인된 금액에 판매 한다.
또한 Fenix 어쿠스틱 기타 구매 시 전용 스트렙, 진동감지 크로메틱 튜너 등 총 6가지의 패키지 상품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