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천안시청 축구팀 시즌 출격

9일 개막홈경기 시작 내셔널리그 총 27경기 출전

등록일 2013년03월12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천안시청 축구단이 선수를 새롭게 영입, 시즌 첫 줄전에 나섰다.

천안시청축구팀(감독 김태수)이 2013년 내셔널리그 개막을 앞두고 팀 전력을 대폭 물갈이하는 등 새롭게 정비하고 지난 3월9일 첫 출격에 나섰다.
천안시청축구단(이사장 성무용 시장)은 전체 29명의 선수 중 7명을 제외한 22명을 새롭게 선발하고 지난 1월3일부터 3월2일까지 3차에 걸쳐 동계전지훈련을 실시하는 등 시즌을 준비했다.
시는 프로팀 출신 1명, 내셔널리그 출신 1명 일본 풋볼리그 ‘카마타마레’ 등 외국팀 출신 2명이 합류하는 등 기량이 우수한 선수들이 영입돼  팀전력이 크게 높아질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또한 프로팀출신으로는 제주유나이티드 FC 출신의 노성찬 선수(DF)와 내셔널리그 부천FC 김규산 선수(FW)가 활약을 예고하고 있으며 대학졸업 선수들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천안시청축구단에 새롭게 합류한 선수들은 “짧은 역사에도 불구하고 전국체전에서 우승하는 등 새로운 축구역사를 쓰고 있는 천안시청 축구단에서 뛰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시 승격 50주년을 맞는 올 시즌에는 시민들에게 승전보를 전해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천안시청 축구팀은 3월 개최되는 내셔널리그를 시작으로 4월부터 FA컵과 전국체전, 내셔널선수권 대회 등 4개 대회 40여 경기에 출전한다.
한편, 3월 9일 오후 3시 천안축구센터에서 개최되는 창원시청과의 홈개막전에서는 42인치 TV, 아이패드, 자전거, 쌀, 코리아나화장품 세트, 테딘워터파크 이용권, 메가박스 영화관람권, 대신제과 호두과자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공훈택 기자>

 

공훈택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