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아산교육지원청 진·출입로 문제 해결

등록일 2013년02월13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아산교육지원청(교육장 김광희)은 지난 5일 ‘2013년도 제1회 아산교육지원청 공유재산심의회’를 개최해 아산교육지원청 진입로 부지에 대한 매입건을 심의했다.

아산교육지원청 공유재산심의회는 공유재산업무에 전문지식이 있는 아산시청 공무원 및 법무사 등 외부전문가 5명과 내부직원 4명으로 구성돼 아산교육지원청 공유재산의 효율적 관리 및 취득·처분에 관한 사항에 자문역할을 하고 있다.

이번 공유재산심의회에서는 아산교육지원청과 아산도서관을 방문하는 내방객이 출입시 좌회전을 할 수 없어, 불편민원을 해소하고자 진입로 부지 매입 건을 원안 가결했으며, 함께 심의된 용화동에 위치한 온양동신초등학교 관사(1983년도 건축)는 학교와의 거리가 멀고 노후화 등으로 입주를 희망하는 교직원이 없어 용도폐지 후 매각하기로 결정했다.

아산교육지원청 김광희 교육장은 “이번 공유재산심의회에서 결정된 안건에 대해서 신속히 추진할 것이며, 특히 청사 진입로 확보를 위한 부지매입 안건이 통과됨에 따라 아산교육지원청과 도서관을 방문하는 민원인들에게 안전한 교통환경을 제공 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손상욱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