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순천향대천안병원, 아산시 사회복지시설 어린이 무료수술

등록일 2012년05월26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순천향천안병원은 5월25일 아산시 사회복지시설 어린이에게 무료수술로 건강을 되찾아 줬다.

순천향대학교 부속 천안병원(병원장 이문수)은 최근 아산시 사회복지시설 어린이에게 무료수술로 건강을 되찾아줬다.

무료수술을 받은 어린이는 아산시 환희애육원 이 모(12)군이다. 이 군은 평소 만성편도염으로 고통을 겪고 있었으나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수술을 받지 못하고 있었다.

이 군의 딱한 소식은 지난 4월14일 병원이 아산중고교에서 실시한 개원30주년기념 의료봉사 현장에 전해졌고, 병원은 봉사 현장에서 이 군의 상태를 확인한 후 수술을 해주기로 결정했다.

수술은 이비인후과 김효진 교수가 맡아 5월25일 오전 실시했으며, 이 군은 수술 다음날인 26일 건강한 모습으로 귀가했다.

이문수 병원장은 “큰 수술은 아니었지만 고통 받는 이웃에게 도움을 줘 긍지와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이 건강과 행복을 되찾을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순천향대 천안병원은 매년 4~5차례 정기적으로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찾아 대대적인 의료봉사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이정구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