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자동차 아산공장은 한국폴리텍IV대학 아산캠퍼스에 장학금 1500만원을 전달하고 앞으로도 지속적인 상생관계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
한국폴리텍IV대학 아산캠퍼스(학장 이배섭)는 지난 21일(금) 대학 회의실에서 ㈜현대자동차 및 현대자동차지부 아산공장위원회와 노사합동 장학금 전달식을 가졌다.
현대자동차 아산공장에서는 생계가 어려운 학생들이 마음 놓고 공부할 수 있는 여건을 만들어 주고 지역인재개발에 힘써주길 바라며 장학금 1500만원을 기탁했다.
이 자리에는 현대자동차 아산공장 이준복 지원실장, 노동조합 최동국 사무국장 등 외빈 6명이 참석했다.
이배섭 학장은 “기탁 받은 장학금은 가정형편이 어려운 학생들의 학업증진 및 복지향상을 위해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기증받은 장학금 1000만원은 현대자동차㈜ 노사가 합동으로 지역인재발굴과 생계가 어려운 학생들이 마음 놓고 공부할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한 지역사회공헌기금사업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이 자리에는 현대자동차㈜ 아산공장위원회 최동국 사무장, 이준복 총무팀장, 사단법인 좋은이웃 김소당 상임대표 등 외빈 10여 명이 참석했다.
현대자동차 아산공장위원회 최동국 사무장은 “장학금 기증을 첫 열매로 앞으로 산학연계를 통해 서로 상생할 수 있는 계기가 마련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정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