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온양4동 주민센터 신청사 업무 시작

아산환경과학공원내 신청사로 이전

등록일 2011년08월27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온양4동 주민센터가 지난 22일 배미동에 위치한 아산환경과학공원내 신청사로 이전해 업무를 시작했다.

온양4동 주민센터가 지난 22일 배미동에 위치한 아산환경과학공원내 신청사로 이전해 업무를 시작했다.

이날 통장협의회 주관(회장 이상호)으로 온양4동 주민센터에서 시의회 조기행 의장, 윤금이 시의원, 단체장 및 통장 등 40여 명이 참석해 신청사 이전을 축하했으며, 첫 번째 민원인에게 꽃다발을 증정했다.

이상호 회장은 “청사이전으로 주민들의 불편사항 등에 대한 준비가 잘된 것 같다”며 “향후 청사이전에 대한 적극적인 홍보와 대중교통 편의증진을 위한 다양한 방법을 마련해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방안을 마련해 달라”고 주문했다.

권영관 동장은 “신축 청사에서 업무를 추진하는 만큼 새로운 환경에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해 행복을 드리는 온양4동 주민센터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온양4동 주민센터는 ▷1층은 사무실(주민등록, 복지 등) ▷2층은 동장실, 예비군중대본부 ▷3층은 주민자치센터 강의실(댄스스포츠, 요가, 에어로빅, 한자서예, 풍물교실)로 배치했다.

온양4동 주민센터 주변시설로는 장영실 과학관, 그린타워전망대·찜질방·헬스장·생태식물원 등(개장예정)이 위치해 주민들의 건강 증진 및 문화공간으로써의 기능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정구 기자>

이정구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