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한 추위가 시작되면서 국민보양온천으로 지정된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가 요즘 가족휴양지로 각광받고 있다.
혹한 추위와 함께 온천의 계절이 시작됐다.
국민보양온천으로 지정된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가 요즘 가족휴양지로 각광받고 있다. 특히 새해 들어 토끼띠와 관련된 각종 신년이벤트 행사가 열려 눈길을 끈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총 2만5437m²(7800평)규모에 5000명까지 수용할 수 있는 시설을 갖추고 있다. 또 보양온천수에서 온천욕을 즐길 수 있고, 남녀노소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풀장과 놀이시설도 갖추고 있어 겨울철 더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 곳에는 10여 종의 바데시설로 몸의 근육을 풀어주는 실내바데풀, 사계절 온천수에서 수영을 즐길 수 있는 실외 유수풀, 함유황온천수에서 따끈한 사우나를 즐길 수 있는 온천대욕장, 노천 히노끼탕 등이 있다.
스파 도고는 토끼의 해를 맞아 토끼띠 가족들에게 특별한 새해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75년생 토끼띠는 스파 이용시 동반 자녀 중 만 5세 미만은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또 모든 토끼띠는 스파 이용시 50%할인된 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다.
1월~2월은 스파 도고 방문 전 홈페이지에서 스템프 쿠폰을 출력해서 방문하면 쿠폰 소지자는 동반 4인까지 스파 30%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또 스템프 쿠폰은 스파를 10회 이용하면 동반 1명까지 스파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스파 무료권으로 사용할 수 있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트윗 이벤트에서도 스파 도고를 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1월 진행되는 트윗 이벤트는 ‘스파 도고 명소를 찾아라’를 주제로 스파 도고에 방문해 나만의 명소에서 찍은 사진과 함께 인증 트윗을 보내면 매주 3명씩 스파 도고 이용권과 메가 박스 영화권 2매 등을 증정한다.
스파 두 배 즐기기
혹한 추위가 시작되면서 국민보양온천으로 지정된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가 요즘 가족휴양지로 각광받고 있다.
스파를 제대로 이용하려면 우선 간단하게 샤워를 한 후 실내 바데풀에서 추위에 웅크린 온 몸의 근육들을 풀어주면서 워밍업을 시킨 후 야외 이벤트 스파를 이용한다.
야외 이벤트 스파는 뜨거운 노천온천을 즐길 수 있도록 되어 있다. 특히 겨울에는 몸에 좋은 한방약재가 들어간 탕들로 구성돼 있어 인기다. 이벤트 스파에서 몸을 적응시킨 후에는 사계절 운영되는 실외 유수풀에서 수영과 물놀이를 즐기는 것이 좋다.
마무리로 실내풀에서 스파를 마시면 100% 스파를 즐기는 셈이다. 중간 중간 출출할 때는 실내 푸드코트와 델리샵에서 간식도 즐길 수 있다.
▷홈페이지:www.paradisespa.co.kr ▷문의:537-7100
<이정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