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선문대 조해용 교수, 대통령 표창

제11회 중소기업기술혁신대전, 기술지원 활동

등록일 2010년09월03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대통령 표창을 수상한 선문대 환경공학과 조해용 교수.

선문대는 환경공학과 조해용 교수가 9월1일 서울 COEX 에서 제11회 중소기업기술혁신대전에서 대통령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수상은 산학연 유공자 부문으로 조해용 교수는 2006~2010년까지 5년간 선문대 산업기술연구소장(겸 중소기업산학협력센터장)으로 재임하면서 산학연의 활발한 교류를 통해 기술기반이 취약한 지역 중소기업의 기술 해결과 기술경쟁력 확보를 위해 앞장섰다.

또 지속적인 중소기업과의 공동연구개발사업 추진으로 산학협력지원사업의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9월1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제11회 중소기업기술혁신대전’에서 산학연 유공자 부문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

제11회 중소기업기술혁신대전은 9월1일~3일까지 중소기업청 주관으로 실시되는 행사다. 이 행사는 중소기업 우수기술 전시를 통해 중소기업의 경쟁력 강화와 기술혁신에 기여한 유공자를 발굴해 포상하는 행사로 기술혁신 의욕 고취를 위해 올해로 11년째 실시하고 있다.

조해용 교수는 “지역 중소기업에 도움이 될 수 있어 보람이었다. 게다가 이렇게 상까지 받으니 더 없이 기쁘다”며 수상 소감을 밝혔다.
<이정구 기자>

이정구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