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아산시 공직자 독후감모음집 발간

81편 독후감 책으로 엮은 ‘기분 좋은 변화’

등록일 2010년08월21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2010 아산시 공직자 독후감 모음집 ‘기분 좋은 변화’
아산시는 다양한 평생학습도시 사업을 실시하고 있는 가운데 행정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위해, 공직자들이 독서를 통한 자기주도적인 배움을 실천할 수 있도록 아산시청 공직자를 대상으로 독후감 공모를 실시해 독후감모음집 ‘기분좋은 변화’를 발간했다.

이번 발간된 공직자 독후감모음집은 지난 3월29일~6월3일까지 2개월간 응모된 독후감 중 입상작 21편을 모아 책으로 만든 것이다. 공무원독후감 공모에는 총 81편의 독후감이 제출 돼 최우수1명, 우수5명, 가작6명, 장려9명이 입상했다.

공직자 독후감 심사는 국문학 및 행정학분야 교수를 위촉해 제출된 독후감의 우수성, 선정도서의 적합도, 관련업무·조직 또는 개인 발전과의 관련성, 읽은 도서에 대한 혁신내용 파악 및 현실과 접목 여부, 도서 이해의 정확도, 서술형식의 완성도, 문장 구사력 및 분량 등을 심사위원의 심사기준에 의거해 평점과 순위를 결정했다.

2010 공직자독후감 최우수작의 영광은 아산시청 토지관리과 지방시설서기 이경수씨에게 돌아갔다.
시는 이번에 발간된 공직자독후감 모음집 ‘기분좋은 변화’를 시청의 각 실과 유관기관 및 민원실과 열린행정정보센터에 비치해 열람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아산시 주민자치과 이상열씨는 “앞으로도 ‘활짝 웃는 아산시’를 만들기 위해 행정 신뢰 구축과 행정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도모하고자 공직자독후감 공모를 통해 모든 공직자가 학습하는 공직사회 분위기를 만들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정구 기자>

이정구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